200629 재회 포기 내담자의 홀로서기 PDF 구매후기 > 후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200629 재회 포기 내담자의 홀로서기 PDF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헤어지고 1년 쯤 지난 지금까지도 전남친 생각이 종종 나서 검색을 해보다가 정말 최근에 이런 재회심리학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급한 마음에 상담신청부터 했지만, 짧은 연애 기간(2개월)에 비해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났고 그 동안 서로간에 어떤 교류가 있었던 것도 아니라 확률을 계산하기 어려울 정도라시면서 환불을 권해주셨습니다.


고민 끝에 환불을 받았으나 어차피 쓰기로 한 돈인데 생각에 PDF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예상하지 못한 바는 아니었으나 그래도 상담사님 입으로 직접 ‘확률을 계산할 수조차 없는 케이스다’라는 얘길 들으니 가슴이 쿵 내려앉더라구요.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상담사님 입장, 회사 입장에선 상담 하나하나가 매출과 직결될테니 어차피 아무것도 모르는 제 입장에선 상담사님이 그냥 이렇게 해보세요~ 말씀하시면 따를 수 밖에 없었는데 저를 걱정해서 도와주셨다는 게 정말 감사했고, ‘여긴 진짜 내담자를 위하는 곳이구나’ 생각이 들어서 PDF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당장의 재회가 급한 게 아니라, 남녀의 본능과 감정 후기들을 보고 항상 짧은 연애로 끝나고, 그 짧은 시간에도 싸우고 끝난 연애들로 남자와의 관계에선 상처만 받아왔던 제 문제점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 싶은 기대가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 평가는? 대만족입니다. 물론 내용들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라는 문제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건 ‘근본적인 이유’를 아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녀는 왜 차이가 있고, 그 차이로 인해 왜 끊임없이 부딪히게 되는지, 그리고 남자가 여자에게 원하는 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를 명쾌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재회를 위해서 처음 이 재회심리학을 알게 되었지만, PDF를 읽고 알게 된 것은 꼭 재회만을 위해서라기보단.. ‘세상을 보는 틀’을 얻은 느낌입니다. (다들 동의하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


그냥 베스트셀러 심리학 서적 하나 읽는 느낌으로 읽어내려갔네요. 에리히 프롬의 ‘사랑의 기술’을 흥미롭게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논술 합격자님이 고른 책이시더라구요! 깜짝놀랐네요ㅎㅎ) 훨씬 더 현실적인 지참서?랄까요.


이제 알게된 걸 써먹어볼 남자가 필요한데… 1년 동안 바쁘기도 했고, 남자가 없어서 2달 만난 전남친을 이렇게 그리워했을 뿐인가 싶어서 열심히 소개도 받고, 게을리 지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결국 상담사님 덕분에 해묵은 마음도 정리하고 이렇게 PDF까지 구매하게 되었으니 더없이 감사할 따름이네요ㅎㅎ

주식회사 큐어릴   대표 송명진   사업자등록번호 684-81-0155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3, 579호   대표전화 02-2055-0111  
이용약관 및 환불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