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3 상담기다리다가 pdf로 재회했습니다!! > 후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200713 상담기다리다가 pdf로 재회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급한 마음에 상담받기 전 기다리는 시간동안 pdf부터 사봤어요. 그리고 결과적으로는 오늘 재회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께는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운이 좋았고 쉬운 케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제 상황은 블로그나 칼럼에 나와있는 가장 쉬운 케이스였습니다. 둘 다 20대 초반이었고 아트라상 블로그에 나와있는 자주 싸우고 이별과 재회를 반복한 고프레임 저신뢰도 상황이었습니다. 게다가 남자친구가 입대를 한 상황이었어요.


이론대로라면 남자친구는 대체자가 없는 상황에 처했으니 저의 프레임은 더 높아지겠고 확률도 당연히 높을 것이라 생각했어요.


근데 남자친구가 처음으로 저를 차단하고 번호도 바꾸는 등 너무 단호한 모습을 보여서 너무 불안한 마음에 상담신청을 하고 pdf까지 구매했습니다.


pdf대로 행동을 했고,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놀랍게도 번호를 바꾼 남자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왔어요. 나중에야 안 사실인데 손편지까지 부쳤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물건을 찾으려고 연락을 했다는데 이론을 배우니 이게 이중모션이구나 싶었어요. 중요한 물건이 아니었거든요. 구실을 만들어서 나한테 연락했나보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pdf에 나오는 이중모션 대처들을 따라했어요. 프레임도 높이고 과거와 다른 신뢰도 높이는 대사들도 메모해둔대로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남자친구가 자존심 발동을 하면서 저에게 더 원망을 하고 그렇게 전화가 끝났어요.


처음에는 내가 너무 프레임을 많이 높였나? 걱정했는데 그래도 프레임이 높아졌으니 떨어진 것보다는 낫겠다 싶어서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남자친구가 저를 못 잊겠다고 다시 시작해보자고 하네요.


내일이 상담일인데 재회상담이 이제는 연애 유지 상담이 될 것 같아요. 재회를 하긴 했지만 아직 남자친구는 이전보다 저한테 잘해줄수는 없겠다면서 (괘씸) 이중모션을 보이고 있어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상담을 받을 생각입니다 !! ㅎㅎ 제 상황은 쉬운 상황이었던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pdf가 없었다면 절대 이렇게 빨리 재회하지 못했을거에요. 기쁜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

주식회사 큐어릴   대표 송명진   사업자등록번호 684-81-0155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3, 579호   대표전화 02-2055-0111  
이용약관 및 환불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