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1 내프 잡는 중에 후기 씁니다 > 후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200721 내프 잡는 중에 후기 씁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아트라상 사이트에서는 쑥쓰러워서 큐어릴에 몰래 후기를 쓰고 갑니다. pdf를 사기도 했구요. 나이가 많아지면 연애나 인간관계에 대해 고민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추잡한 습관들이나 버릇들만 생기고 똥고집만 늘어 연애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상담을 받은 뒤에 처음에는 상담사님께서 말씀하셨던 제 연애철학을 바꾸는 과정이 어려웠습니다. 그 전까지는 늘 좋은 남자, 착한 남자가 되고 싶었고, 그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가장 행복하게 만들고 싶고 뭐든 다 해주고 싶은 게 당연한 사랑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제가 행동하면 상대방이 기꺼이 제 마음을 다 알아주고 사랑이 유지될 것이라 믿었습니다.


물론 그 마음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이번 상담을 통해서 내가 더 가치있고 매력적인 사람이 아니라면 상대방을 행복하게 해줄 수 없겠구나 .. 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깨닫게 되었는데 슬프기는 커녕 사실 좋더라구요. 무의식 중에는 저도 알고있었는데 부정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넋두리 같은 글이지만 pdf를 구매하면서 훨씬 더 내적프레임을 잡는데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연애 철학이 바뀌는 과정에서 혼란스럽기도 했거든요. 그럼 어떻게 해야하지? 다 바꿔야 하나 걱정이 됐는데 상담이 끝난 뒤 pdf를 읽으면서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 알게되니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좋은 결과를 기대하면서 칼럼이나 pdf도 더 열심히 복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식회사 큐어릴   대표 송명진   사업자등록번호 684-81-0155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3, 579호   대표전화 02-2055-0111  
이용약관 및 환불 규정